가벼운글 근데 젤 중요한거 왜 새내기한테 안갈켜줘요
- 2016.12.27. 15:41
- 5185
ㄹㅇ 피가되고 살이되는 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engl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식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파이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파이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피나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cd201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릇죠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부리야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왕이래된거열심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킁크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르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인보우샤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이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dk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1학년때도 그거 블로그에 올렸다가 명예회손으로 블로그 글 지워졌습니다 환불할려고 해도 전화오면서 절대 환불 안해주려고 합니다
분명히 올해도 대학가 돌면서 사기칠텐데 새내기들이 이 글 보면서 피해가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키미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멀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쓸 데 없는 거 팔아놓고 환불 안 되는 경우도 허다하죠.
무슨 영화 관련 판매라든지, 토익 관련 홍보라든지, 컴퓨터 자격증이라든지
그런 거 다 믿지 마십쇼.
그 가격에 인터넷 돌아다녀보면 괜찮은 강의도 많고
사실 컴퓨터 자격증은 혼자 책보고 따는게 더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