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근데 젤 중요한거 왜 새내기한테 안갈켜줘요

10빵스
  • 2016.12.27. 15:41
  • 5185
개강하고 초반에 강의실에 수업끝나면 선배님코스프레 하는 잡상인 들어옵니다. 4학년 졸업전까지 이러이러한 자격증(컴퓨터, 영어)따야한다면서, 지금 내가 이 강의실 들어와있는 10분 동안만 특가판매한다고 얘기할겁니다. 걍 쌩까고 나가세요. 선배도 아니고 학교 관계자도 아닌 그냥 잡상인입니다. 나중에 환불조치도 어렵습니다.
ㄹㅇ 피가되고 살이되는 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best Chenglish 16.12.27. 15:45
이거 진짜... 사기꾼 같은 사람들 많습니다.
쓸 데 없는 거 팔아놓고 환불 안 되는 경우도 허다하죠.
무슨 영화 관련 판매라든지, 토익 관련 홍보라든지, 컴퓨터 자격증이라든지
그런 거 다 믿지 마십쇼.
그 가격에 인터넷 돌아다녀보면 괜찮은 강의도 많고
사실 컴퓨터 자격증은 혼자 책보고 따는게 더 편합니다.
7 0
best 우유식빵 16.12.27. 16:00
시네때 비추합니다 비추비추비추
13 0
말파이트 16.12.28. 02:00
우유식빵
헐.. 전 예전에 시네때 완전 좋았는데.. 시네때 기간 끝나고도 또 신청해서 했었어요.. 지금 안되는게 넘 아쉬울정도 ㅠ
0 0
비수리 17.01.17. 23:41
말파이트
오오 저 안쓰고 연장만 주구장창하고 잇는데 사실래요..?ㅎㅎ
0 0
말파이트 17.01.18. 02:06
비수리
이제 학교을 떠나게되어.. 필요가없어졌어요 ㅠ 학교앞 여자친구와 맨날천날 볼땐 필요했는데 이제 자주못봐서 필요가없을것 같네요 ㅠ 미리알았더라면... 항상 1년치꺼 금방 다썻었는데 ㅠ
0 0
해피나루 16.12.27. 16:02
시네떼 난 좋던데 영화 많이보면 훨씬 싸긴함
0 2
Abcd2016 16.12.30. 21:16
해피나루
지금은또 바껴서 혜택엄청그냥 없는수준이에요
0 0
best 파릇죠앙 16.12.27. 16:48
아 진짜 ㅠㅠㅠ 저도요 ㅠㅠㅠㅠ 엠시즈? 그거 2인 신청해 놓고 지금까지 할인 딱 한번 받고 아무 쓸데 없어요 ㅠㅠㅠ 그거 절대하지 마세요 ㅠㅠ
8 0
너부리야아 16.12.28. 00:18
컴퓨터 자격증 하라면서 씨디 주고 싸인하라고 하는거 절대 하지마세요 그거 가입철회도 못하고 법적조치한다면서 벌금 점점 올라간다고 협박문자 매일오고 ㅠㅠㅠㅠ일학기내내 고생했습니다 ㅠㅠㅠㅠ제발 새내기분들 하지마세요
1 0
이왕이래된거열심히 16.12.28. 00:55
맞아요 저도 신입생때 씨네떼에서 와가지고 카드판매하는데 주위 애들 다 사버려가지고 할수없이 삿는데 돈날렷어요 걍 그런거 절대믿지마세요
0 0
킁크킄 16.12.28. 12:41
신입생만 남아주시고 다 나가주세요~~~이런거 학과 설문조사 아니면 다 쌩까고 가시면 됩니다~~~
1 0
뀨1 16.12.28. 19:12
씨네떼 등등 사지마세요 부대앞에 메박 롯시가 학생증할인(6000원)을 자주 해줘서 별 필요없다고 생각.
4 0
꺄르르 16.12.28. 19:17
저는 영화관 할인 많리 없을 때 해서 씨네떼 알차게 잘썼는데 요새는 필요없을거같 ㅠ
1 0
PG_kim 16.12.29. 11:49
제도관에는안들어오던데..
0 0
레인보우샤벹 16.12.31. 02:08
그냥 아무것도 사지말고 믿지마세요 특히 ..... 종교도 조심 ㅠㅠㅠㅠㅠ 진짜 종교 비하하는게 아니라 (특정 사이비종교...)말에 이상한냄새가 나거나 이상한 사상 얘기 하는거 조심하세요 ...... (내경험담)
0 0
IslandCity 16.12.31. 03:13
엠시즈...조심하세요. 말빨 장난 아닙니다. 저희 강의실 대부분이 구매해놓고 안 씁디다. 저도 처음엔 샀는데 나중에 겨우겨우 환불 받았습니다;; 애초에 긁어부스럼 만들지 마시고 전부!! 사지 마세요...
1 0
mter 17.01.01. 17:50
IslandCity
환불받으셨어요??ㅜㅜ 어떻게요??ㅜㅜ
0 0
일베이기야 17.01.02. 16:16
만나면 걍 욕해도 됨 쌍욕해라 후배들아
0 0
kdkd 17.01.02. 20:38
ㄹㅇ 공감합니다 걍 아무것도 안 해도 됨 엠시즈 말빨 진짜 장난아님
0 0
유키미쿠 17.01.17. 10:44
시네떼가 엠시즈로 바뀐거로아는데 절대 사지 마십시오
제가 1학년때도 그거 블로그에 올렸다가 명예회손으로 블로그 글 지워졌습니다 환불할려고 해도 전화오면서 절대 환불 안해주려고 합니다
분명히 올해도 대학가 돌면서 사기칠텐데 새내기들이 이 글 보면서 피해가길 바랍니다
0 0
나는멀까 17.01.21. 19:32
유키미쿠
회손x 훼o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