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기계과정역학 오전분반 탱자탱자나무 2016.12.27. 15:42 678 1 원래 월화목금 수업인데 첫수업 때 교수님이 월화수목금수업 다해서 3주만 하자고했건게 농담이였나요?ㅠ 내일 가야되는건지 모르겟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몰랑카우 16.12.27. 16:24 마자 내일 가야되 말아야되.. 0 0 몰랑카우 댓글 내용 복사 마자 내일 가야되 말아야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몰랑카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