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상담 안받아도 성적 받아지네요??
에스티벤
- 2016.12.27. 17:12
- 2976
1학기때 받아서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교수님께서 그냥 상담한걸로 처리하신 것 같네요
0
0
하이브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브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브리드
와우;; 언빌리버블
0
0
에스티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스티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류인가봐요. 전 애초에 상담신청서 작성도 안했는데 봐지네요
0
0
지켜보고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켜보고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자기 막혔네요 ㅠㅠ
0
0
아리아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아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리아빠
그러게요 ㅜㅜ미입력인거 하나못봤는데
0
0
에스티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스티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