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 복전하려면 학점 어느정도 되어야해요ㅠㅠ? 달토끼 2016.12.27. 17:29 810 1 엄청 높아야한다고 들었는데..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시작시작 16.12.28. 02:01 간간히 3.9 전후도 경영 복전 합격했다는 글이 올라오더라고요 0 0 시작시작 댓글 내용 복사 간간히 3.9 전후도 경영 복전 합격했다는 글이 올라오더라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작시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