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성적 미입력 뜬거면 야누자이 2016.12.27. 17:37 898 0 교수님이 오늘 늦어서 못하시고 성적을 내일 올리는건지...ㅠ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