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하하!!! 난 쓰래기다 잠온다아 2016.12.27. 17:45 1872 2 첨부(1) 첨부(1) 1. FB_IMG_1482151360820.jpg File Size: 10.3KB/Download: 5 왜 이번학기의 나는 공부를 하지 아니하였는가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포도한알 16.12.27. 17:46 x키를 눌러 학점에 조의를 표하십시오 0 0 청포도한알 댓글 내용 복사 x키를 눌러 학점에 조의를 표하십시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포도한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시작시작 16.12.28. 02:01 난 올에이쁠 ㅎㅎ 0 1 시작시작 댓글 내용 복사 난 올에이쁠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작시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