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멀리서 오면 힘들까요???
ㅇㅇ
- 2016.12.27. 17:45
- 403
왕복 12시간이 넘는 지역이라 한학기에 한번 꼴로 집에 가려고 하는데 많이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강원도죠? 그냥 외로운 거 빼고 똑같아요
0
0
나혼자산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혼자산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혼자산다
외로운거 클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첨에는 많이 외롭고 집 가고 싶은데 살다보면 안 그래요
0
0
나혼자산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혼자산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려동물 키우시는 건 어때요? 저도 경기도에서 와서 1년 살다가 반려동물 들이려고 하는데 ..
0
0
비비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비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비빗자루
좋은생각이네용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에 감자국 친구들 많지 않아서 모임 같은거 있을거 같은데
한 번 찾아보시구 친하게 지내셔요ㅋㅋㅋ지역모임도 은근히 외로움 달래기 좋습니다
한 번 찾아보시구 친하게 지내셔요ㅋㅋㅋ지역모임도 은근히 외로움 달래기 좋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좋아용
Competition국이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취하는애들끼리 친해지면 되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