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수강문의 Sjckdkskncns123 2016.12.27. 17:55 981 2 재수강해서 똑같은성적이나오면 이전에받았던 학기에서 성적이사라지고 이번학기에생기나요 아니면 원래 받앗던 학기에서 바뀌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dova 16.12.27. 17:57 이전성적 사라지고 이번학기에 생김 0 0 dova 댓글 내용 복사 이전성적 사라지고 이번학기에 생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o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Sjckdkskncns123 글쓴이 16.12.27. 18:24 dova 감사합니다 0 0 Sjckdkskncns123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jckdkskncns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