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나노단대vs조선해양공
고열이
- 2016.12.27. 19:30
- 700
어디가좋을까요...
둘다 안정권이긴한데
둘다 안정권이긴한데
권한이 없습니다.
둘 다 답없는 과인 데
0
2
데이브레이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이브레이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브레이크
이분은 무슨과길래...
0
0
인생은하루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생은하루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있는과는 없나여 그럼
역시 전화기뿐일려나...
역시 전화기뿐일려나...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화기라고 답이 있고 비전화기라서 답이 없는게 아니라 본인하기 나름입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은 이번에 신입을 거의 안뽑았고 나노는 메카였나? 기공 비슷한데는 그래도 괜찮은걸로 아는데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하는거 하세요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