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2월엔 원룸구하기 힘든가요?
자취비만수백만
- 2016.12.27. 21:06
- 737
이번에 수시추합된 신입생 입니다
현재 경기도 살고있어요
2017학년도부터 자유관이 폐관되어서 TO가
줄어드는 데다가 내신, 수능 성적도 낮아서 기숙사 합격하기 힘든데
아버지가 자꾸 기숙사 결과나오고 나서 방보러 가자고 하네요 .. 널린게 방이라며 ㅡㅡ
기숙사결과 나오고가면 안좋거나 비싼매물밖에 없지않나요?
현재 경기도 살고있어요
2017학년도부터 자유관이 폐관되어서 TO가
줄어드는 데다가 내신, 수능 성적도 낮아서 기숙사 합격하기 힘든데
아버지가 자꾸 기숙사 결과나오고 나서 방보러 가자고 하네요 .. 널린게 방이라며 ㅡㅡ
기숙사결과 나오고가면 안좋거나 비싼매물밖에 없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방은 빨리 볼 수록 이득입니다. 늦게 가면 엄청 빡세고 손해에요.
0
0
푸산의미래를물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산의미래를물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아빠는 정말 이해하기 힘드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가합격이면 백퍼 기숙사 안된다고 지금 안 구하면 구린곳에 살아야 한다 머 이런식으로 설득하세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부동산 게시판에서 방 미리 보고 예약하고 방 보러 가세요
2월에도 방 있긴 한데 1월만큼 좋은 조건으로 구하기는 힘들어요
2월에도 방 있긴 한데 1월만큼 좋은 조건으로 구하기는 힘들어요
0
0
나혼자산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혼자산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도 기숙사 나온 학생들때문에 부동산 박터진다고 들었어요.
0
0
sarad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rad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월달에는 좋은 방 다 빠지고 없어요ㅠㅠ
0
0
고롱고롱골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롱고롱골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월말까지 왠만하면 구하는게 좋죠
0
0
쳐먹쳐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쳐먹쳐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작년에 기숙사 기다리다가 2월 중순에 구했는데 자취방 만족해요 잘 찾아보심될듯!
0
0
클라우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클라우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라우드
작년에비해 자유관인원 500여명이 자취를 시작함에따라 작년에비해 방을 일찍구하는 사람이 훨씬 많아졌다더군요. 물론 2월이라고 무조건 좋은방이 없는건 아니지만.. 확률적인 부분일듯 하네요 ㅎㅎ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 없어진 게 영향이 클 듯 합니다. 12월부터 방 구하는 신입생들도 많은 것 같던데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