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시황인데 입학하면 수시충들 압살가능?
ㅇㅇ
- 2016.12.27. 22:41
- 1778
진짜 정시로는 부산대 끝도 못올사람들이 수시로꾸역꾸역 들어오는거보면;;
권한이 없습니다.
수시도 납치되서왔는데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고 의미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스태티스틱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태티스틱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라 ㅋㅋ 할수있으려나
0
0
구영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영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생들이 정시생들보다 머리 나쁠진 몰라도
내신 챙기던것처럼 독하게 공부해서 성적 잘받음
내신 챙기던것처럼 독하게 공부해서 성적 잘받음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시로 부산대 오면서 수시러들 이기고 말고가 어디있음 다같은 합격생인뎅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도 수능삐끗하고 부산대왓을때 모두가 내발밑아래일줄알앗다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정시로 입학했습니다. 그런데 들어와서 공부해보면 그런생각 가졌던 때가 부끄러워지는 순간이 있을겁니다. 상위권에 수시생들 꽤 많거든요. 내신공부와 학과공부가 다르다고 생각되나요? 수능성적이 학과공부 성적으로 직결될 것 같나요? 본인은 수시지원 가능한데도 굳이 정시로 지원하신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지원 방법이 다를뿐 절대 실력 가를 수 있는 척도가 아니에요. 그런 생각 제발 버리길..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하는 순간 수시,정시 그런거 다 필요없어여
그런생각 버리세여
그런생각 버리세여
0
0
ponter200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nter200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납치돼서갑니다 ;;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시가 학점 잘받던데여
0
0
문어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어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ㅅ인증하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능 잘치셨으면 과학기술원가시지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 진짜 이런 멍청이가 있긴 하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방의대 넣을수있는데 부대기계 납치당했다
입털지마라...
입털지마라...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시충 압살이니 뭐니 이런말하면 ㅂㅅ같긴한데 현행 입학제도 상당히 문제가 있는건 사실인거 같다. 수시70프로라니.. 내신이라는게 얼마나 허점이 많은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갓스무살의 패기 잘봤구요 이제 군대나 가세요 ㅎㅎㅎ
0
0
기승전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승전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압살가능.. 사실상 정시황이 게을러서 그렇지 베이스대가리는 학교선생들 줄줄 따라다니면서 수업만 대충 듣고 학종으로 온 애들 바를 수 잇ㅇㅁ 수시는 논술빼고 다 허당임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