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금 성적 확정된거 맞나요?
가주바우야
- 2016.12.28. 00:09
- 3604
성적 지금 기재되어있던데 확정사항 맞나요?
제가 느끼기에 최고점수라고 생각했던 과목이
씨플러스가 나왔습니다.
그런경우 내일 성적이 갑자기 기대했던걸로 바뀔수있나요?
아니면 지금 바로 문의를 해보아야 할까요?
한학기동안 그 과목에 충실했고 본인이 시험칠때도 이건 그래도 적어도 비플러스 이상이라고 생각했던 과목에서 그렇게 나오니 문의를 꼭 해봐야된다는 느낌을 받고있는데
성적지금확정여부와, 다음날 조금씩 변동 있어보셨던 분 고수분들 답변부탁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정정기간동안 바뀌는경우 많아요
0
0
apie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ie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ieu
문의 안했는데도 바뀌는 경우가 있나요?
0
0
RE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ieu
c+이 갑자기 a로 바뀌는 경우도 있나요
0
0
가주바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주바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씨플이었다가비쁠로올랏엇어요
그걸한학기지나고알앗엇져,,
그걸한학기지나고알앗엇져,,
0
0
도레미파솔로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레미파솔로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레미파솔로몬
그게 정정기간에 본인도 모르게 오르셨나요?
0
0
가주바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주바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주바우야
저 정정기간에 씨플에서 비제로 되었어요. 교수님한테 따로 말씀 안드렸는데...
0
0
일베이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이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의안해도 바뀐적있었고, 큰폭으로 바뀔일은거의없을거같네요.
0
0
apie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ie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의안해도 바뀐적있었고, 큰폭으로 바뀔일은거의없을거같네요.
0
0
apie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ie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민블리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블리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작년 2학기때 정정 첫 날 b+이었던 과목이 한 삼일 뒤에 다시 보니까 a+로 바뀌어 있었어요!! 메일 보낸 것도 아니었는데...근데 이건 거의 일어나지 않는 일이라고 생각하시고, 만약 너무 납득이 가지 않는다 싶으시면 그냥 교수님께 구체적인 점수와 등수가 궁금하다고 정중하게 메일 보내시는 게 제일 나은 방법인 것 같아요~
0
0
샬로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샬로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샬로운
감사합니다 샬로운님
0
0
가주바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주바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금 그래서 문의해보려고요ㅠㅠ 올라가길..
0
0
허니치즈뽀끔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니치즈뽀끔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의 꼭 해보세요! 전 출석점수 반영 안되있는거 확인 후에 성적 정정해서 올라간 적 있습니다!
0
0
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