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추합되면 기숙사 안받아줘요?
3수생
- 2016.12.28. 01:23
- 902
안받아줘요?
권한이 없습니다.
확률이떨어짐 최초합이 대체로 될확률이 높겧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는 수능 성적 순입니다. 그래서 수시의 경우 추합이어도 수능 점수가 높으면 될 수 있어요. 근데 정시 추합이면 최초합 학생들보다 수능 점수가 낮을수밖에 없으니까 떨어질 가능성이 높음
0
0
3mileshig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mileshig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mileshigh
수능성적순 아닌데요
0
0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시는 수능, 논술전형은 채점진에서 매긴 논술점수
이런식으로 자기가 들어온 전형의 점수를보고 뽑는 걸로 알고있습니다(물론 학년, 과 인원 다 고려한다는 전제 하에) 그렇기 때문에 어떤 전형으로 들어오셧든 추합권은 숙사선발되기가 힘든거지요.근데 어디까지나 힘든거지 불가능은 아니니 희망을 가지시길!
이런식으로 자기가 들어온 전형의 점수를보고 뽑는 걸로 알고있습니다(물론 학년, 과 인원 다 고려한다는 전제 하에) 그렇기 때문에 어떤 전형으로 들어오셧든 추합권은 숙사선발되기가 힘든거지요.근데 어디까지나 힘든거지 불가능은 아니니 희망을 가지시길!
0
0
TheEcono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Econo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술추합인데 붙었어요
0
0
dokkom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kkom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 마지막 추합이었는데 기숙사도 추합으로 붙음
0
0
critic8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ritic8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 문닫고 들어왔는데 기숙사 바로 붙음
0
0
적수는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수는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