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면담을 안해서 성적을 볼수가 없는데
벚꽃이좋아
- 2016.12.28. 01:49
- 1860
지난 학기에는 크롬을 사용해서 성적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ㅠㅠ 이번학기에 뚫을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ㅠㅠ 살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저두....
0
0
sueiwodjd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eiwodjd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와줄테니까 쪽지보내줘요
0
0
FeBreez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Breez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Breeze
저도 도움 받을수있을까요??
0
0
도토리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토리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토리묵
네 쪽지보내요
0
0
FeBreez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Breez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Breeze
저도 부탁드림다 ㅜ
0
0
용yo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용yo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Breeze
죄송한데 저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ㅜㅜ
0
0
angelbj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gelbj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Breeze
저도 도움 받을수있을까요?ㅠㅠㅠ
0
0
응딩일흔드록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딩일흔드록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Breeze
저도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0
0
맘스터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맘스터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eBreeze
저도 헉ㅜㅜ
0
0
경영16남자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16남자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한번만 도와주세요 ㅠㅠ
0
0
크크크크크크크크크어나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크크크크크크크크어나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