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장 2유형도 성적 2.5 못 넘으면 안 주나요
내이름은산체
- 2016.12.28. 01:58
- 2734
진짜 급해요 집에서 쫒겨나요 지금
권한이 없습니다.
2.5는.... ;;;
0
0
앙기모기모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기모기모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앙기모기모띠
안되겠죠..? 네 감사합니다..
0
0
내이름은산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이름은산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쫓겨납니다ㅠ
0
1
홓홓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홓홓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본적있는데 딱 한번은 예외로 해주지 않나 싶은데
0
0
시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리스
C경고제는 분위가 기초수급자~2분위까지만 두 번에 한해서 받을 수 있어요. 아마 예전에 보신게 그거일 거예요
0
0
칼큘러스베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칼큘러스베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은 원래 공부잘해야주는거아닌가요.........
0
0
야호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51 부터 받을수잇어요
0
0
smi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i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