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인절미통통
- 2016.12.28. 19:00
- 1170
.
권한이 없습니다.
정정메일 보내도 정정 안해줄거라고 거듭강조하시던데... 점수 확인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windboy@한메일
0
0
tgb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gb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gbh
pusan.ac.kr 아니에용..??
0
0
별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님
ppt에 둘다 나와있었어요
0
0
tgb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gb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가요 ㅠㅠ 성적 확정되면 정정은 아예 불가능한건가요
0
0
인절미통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절미통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지금 메일 보낼건데...ㅎ....
0
0
슈리슈리마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리슈리마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의 메일 보낸거 답장 왔나요??
0
0
히이ㅣ이ㅣ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이ㅣ이ㅣ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