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컴퓨터 관련 교양
문도리
- 2016.12.28. 19:31
- 273
컴퓨터 관련 교양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필수인가요??? 문과도 들어야 하나요??? 뭐 배우나요??? 포토샵??엑셀??씨언어??
권한이 없습니다.
정기활이었는데 지금 오면 기초프로그래밍 들으실거에요 교필일 겁니다. 교육과정이 바꼇어요
0
0
칼큘러스베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칼큘러스베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칼큘러스베이스
어려운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려운가요??
그건 저도 잘 모르겠어요. 새로 신설되는 과목이다 보니 입학한 후에 선배들도 말 못해줄거에요. 코딩이면 아마 c언어나 자바 가르칠 가능성이 높은데 어떻게 가르칠지 모르겠네요
0
0
칼큘러스베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칼큘러스베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