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근로연락 인것 같은데 안받았어요ㅜㅜ!
나무ㅋ
- 2016.12.28. 21:53
- 1365
동계근로 신청했고 안됐는데
요새 모르는 번호 계속 전화오는게 짜증나서
월요일에 전화오는거 안받았는데
친구가 자기 근로전화 왔대서
검색해보니까 산학협력단인가 그래요!!!!
근로 선착순?인가요?? 내일 전화해보면 이미 다른 분으로 넘어갔을까요?ㅠㅠ
요새 모르는 번호 계속 전화오는게 짜증나서
월요일에 전화오는거 안받았는데
친구가 자기 근로전화 왔대서
검색해보니까 산학협력단인가 그래요!!!!
근로 선착순?인가요?? 내일 전화해보면 이미 다른 분으로 넘어갔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산학협력단이면 넘어갔을겁니다
0
0
대학본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학본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전화 한번 해보세요
0
0
대학본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학본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면 안 받는 건 어떤 심리에서인가요?
0
0
꽃울든남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울든남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울든남자
잘못된건가요?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그런 뜻이 아니라 어떤 심리에서 나온 행동인지 궁금해서 여쭤봣어요~!
0
0
꽃울든남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울든남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울든남자
제가 너무 부정적으로 해석했네요~~~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나쁜 의도가 아니에요~!! ❤❤
0
0
꽃울든남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울든남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넘어갔을듯... 510은 학교전화번호니까 다음엔 받으세용
0
0
야호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