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광메카 17 새내기 여러분
리디미
- 2016.12.28. 23:08
- 615
안녕하세요 광메카 예비 2학년 부과대 입니다.
단톡방 만드는 과정 중에 있는데욥
17학번 광메카 새내기분들 댓글로 카톡아이디 남겨주시거나 쪽지 보내주시면
톡방 얼른 만들어서 초대해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광메카 예비 2학년 부과대 입니다.
단톡방 만드는 과정 중에 있는데욥
17학번 광메카 새내기분들 댓글로 카톡아이디 남겨주시거나 쪽지 보내주시면
톡방 얼른 만들어서 초대해드릴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