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긱사
오렌쥐돌이
- 2016.12.28. 23:26
- 1043
내년에 복학하는 아재인데욥
혹시 긱사 신청은 언제쯤 하나요?
홈페이지 가도 안나와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그리고 내년 2학년 복학하는데 공대기준 직전학기 학점 4.0 이라도 웅비 힘들까요?
입학할때 웅비 떨어져서 이번에 그냥 진리관 넣어야 되나 고민이네요~ 흑흙.... 모래모래 자갈자갈)
권한이 없습니다.
0
0
slrdjqtdm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lrdjqtdm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lrdjqtdma
잘못 쓴 게 있어서 수정했습니다.
0
0
slrdjqtdm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lrdjqtdm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홍 감사 합니다ㅎㅎㅎ
혹시 2차 모집 같은건 없나용?
웅비넣어서 떨어진후에 진리관 넣을순 없겠죠?
웅비서 살아 보구 싶긴한뎅 별수 없으면 진리 넣어야 겠네요
혹시 2차 모집 같은건 없나용?
웅비넣어서 떨어진후에 진리관 넣을순 없겠죠?
웅비서 살아 보구 싶긴한뎅 별수 없으면 진리 넣어야 겠네요
0
0
오렌쥐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쥐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렌쥐돌이
2차 모집은 아마 없을 것 같네요..ㅠㅠㅠ 추가 모집이 있을 순 있지만 그건 더 이상 추합될 사람이 없어서 뽑는 것이기 때문에 학기 중간일거에요. 그걸 노린다고 해도 된다는 보장이 없고 합격되기 전까지의 거주지가 모호하기 때문에 그냥 안전하게 진리관에 넣으시는 게 맞는것같아요.
0
0
slrdjqtdm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lrdjqtdm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그냥 진리관 넣어야 겠네용
0
0
오렌쥐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쥐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년은 잘 모르겠지만 올해는 [2016. 1. 6(수) 10:00 ~ 1. 8(금) 17:00] 이었습니다.
1월 중순 쯤에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올해 공과대학 2학년 웅비관 남자의 커트라인 성적은 4.0이었습니다.
진리관은 3.5였구요.
커트라인이 더 올라갈 걸 감안하면 진리관에 넣으시는게 맞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