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취소하신 분들!
focus
- 2016.12.29. 01:24
- 1006
21일전에 계절학기를 수강취소했는데요. 수업료가 여태 안들어왔어요 ㅠㅠ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환불 완료라고 돼있더라구요... 더 기다려봐야할까요? 저같은 분 또 계시나요?? 지금 몇만원이 아쉬운 처지라...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환불 완료라고 돼있더라구요... 더 기다려봐야할까요? 저같은 분 또 계시나요?? 지금 몇만원이 아쉬운 처지라...
권한이 없습니다.
확인 안해봤는데 저도 확인해봐야겠내여
0
0
볼매터매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볼매터매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안들어왔어요
0
0
봄여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여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0시10분쯤에 들어왔어요 !
0
0
ㄷ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ㄷ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ㄴ
아아 저도 계속 확인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foc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c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앗 들어왔네요! 댓글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볼걸 그랬네요 ㅎㅎㅎ
조금만 더 기다려볼걸 그랬네요 ㅎㅎㅎ
0
0
foc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c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