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동아리
17새내기
- 2016.12.29. 01:41
- 379
학겨 홈페이지 가보니까 천체관측동아리도 있는거 같던데
활동 활발한가요?
동아리 평판은 어때요?
활동 활발한가요?
동아리 평판은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술드로....
0
0
어잉우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잉우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술적으로 엄청 활발하더라구요 저도관심잇어서 알아봤는데 활동진짜많이해여 저는 학업이랑같이하기힘들거같아서(저에게잇어서의기준입니다) 포기햇지만요ㅠㅠ제대로된동아리같랏어요!
0
0
쮸쀼쮸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쮸쀼쮸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드로메다?
0
0
파란버섯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드로메다 1년 활동한 사람입니다.
부산 내 타 천문동아리보단 이론이나 관측분야 활동이 활발한 것으로 알고 있으나 이론이든 관측이든 어느정도 높은 수준으로 알고 있는 사람은 적습니다. 위 사항과 다른 여러 이유로, 스스로 배우고자 하지 않는다면 깊이있는 관측이나 이론 공부는 힘들 것이라 사료됩니다. 그 외론, 이전에 비해 친목쪽으로 성향이 많이 바뀐 것으로 압니다. 생각 외로 그리 술을 많이 마시진 않습니다.
천문 동아리에 어떤 목적으로 가입을 희망하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분야를 접해보는것이 목적이라면 가입을 적극 추천드리지만 이 분야를 깊이있게 접해보시고 배워보고자 하신다면 가입 후에도 본인이 스스로 노력을 많이 하셔야 할 겁니다.
부산 내 타 천문동아리보단 이론이나 관측분야 활동이 활발한 것으로 알고 있으나 이론이든 관측이든 어느정도 높은 수준으로 알고 있는 사람은 적습니다. 위 사항과 다른 여러 이유로, 스스로 배우고자 하지 않는다면 깊이있는 관측이나 이론 공부는 힘들 것이라 사료됩니다. 그 외론, 이전에 비해 친목쪽으로 성향이 많이 바뀐 것으로 압니다. 생각 외로 그리 술을 많이 마시진 않습니다.
천문 동아리에 어떤 목적으로 가입을 희망하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분야를 접해보는것이 목적이라면 가입을 적극 추천드리지만 이 분야를 깊이있게 접해보시고 배워보고자 하신다면 가입 후에도 본인이 스스로 노력을 많이 하셔야 할 겁니다.
0
0
Ta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a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