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3차로 기적처럼 영어교육과에 붙어버렸어요
17학번
- 2016.12.29. 05:22
- 859
과 분위기나 알아두면 좋은거 그런거 궁금해요 ㅎㅎㅎ
가르쳐주실 선배님들 계신가요??
듣자하니 건물이 학교 꼭대기에 있다던데...
아무렴 ㅎㅎ 영교를 붙었는데 그런건 아무런 상관 없습니다!
가르쳐주실 선배님들 계신가요??
듣자하니 건물이 학교 꼭대기에 있다던데...
아무렴 ㅎㅎ 영교를 붙었는데 그런건 아무런 상관 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오 사대동기네요ㅎㅎ 저는 일사과입니다 잘부탁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붕붕
와우 반갑습니다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물이 학교 꼭대기에있는게 상관이 없...읍읍!!
0
0
qsdva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sdva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꼭대기에있는게 상관이 없다니.. 상관 많을껄요??
1
0
파란버섯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힐신고오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대건물 엄청높아여
0
0
국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화 필수
0
0
인생은뭐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생은뭐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 굳이 안하셔도 유산소 운동 되고
여름에 계곡 물놀이 가고 싶은거 어떻게 알고
비오는 날에 워터파크 개장해줍니다ㅋㅋㅋㅋ
그래도 경사 때문에 위쪽 동네 벚꽃 피는 곳에서
사진 잘 찍으면 다리 길게 나와서 인생샷 건짐ㅋㅋ
여름에 계곡 물놀이 가고 싶은거 어떻게 알고
비오는 날에 워터파크 개장해줍니다ㅋㅋㅋㅋ
그래도 경사 때문에 위쪽 동네 벚꽃 피는 곳에서
사진 잘 찍으면 다리 길게 나와서 인생샷 건짐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