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수님께 정정메일 안보냈는데도 성적이 떨어지는 경우
kjiseon93
- 2016.12.29. 22:18
- 2789
교수님께 정정메일 안보냈어도 정정기간에 성적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나용???
갑자기 궁금해서요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궁금해서요 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사람 성적잘못됬으면 떨어질 수도 있겠죠?
0
0
뿌요뿌요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요뿌요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님이 정확히 커트라인에 걸려있는데 다른사람 성적이 올라갔으면...ㅠㅠ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앗 제가 떨어진건 아닌데 그냥 갑자기 그런 경우도 있나하고 궁금해서욬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고민해놓고 혼자 불안해졌어욬ㅋㅋㅋ
근데 제가 고민해놓고 혼자 불안해졌어욬ㅋㅋㅋ
0
0
kjiseon9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jiseon9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습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name17
헐............ㅠㅠㅠㅠㅠ엄청 속상하셨겠네여ㅠㅠㅠ
0
0
kjiseon9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jiseon9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긴한데 드물어요.
왜냐면 그런일 발생하면 복잡해질수가 있어서 A가 30%라면 한두자리정도 남겨두고 채워서 성적을 주는교수님들도 많거든요. 그래서 누군가가 올라가더라도 떨어지진 않겠금..
왜냐면 그런일 발생하면 복잡해질수가 있어서 A가 30%라면 한두자리정도 남겨두고 채워서 성적을 주는교수님들도 많거든요. 그래서 누군가가 올라가더라도 떨어지진 않겠금..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