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2016년에 웅비관에 살았으면 2017년은 웅비관 신청 못하나요?
개구멍
- 2016.12.30. 20:47
- 1519
ㅜㅜ 자유관 없어져서 지원할데가 웅비밖에 없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그정도 상식적인 제한은 풀어줄겁니다.
0
0
(24세,연애포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세,연애포기)
24세 연애포기ㅠㅠ 힘내요ㅠㅠㅠ
0
0
어잉우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잉우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걱정마세요 여학우분들에 한해서 중복지원 적용안된다들었습니다. 곧 모집요강뜨니까 월요일부터 하루에 한번씩 생활원 공지 올라왔나 보시구요
0
0
산소같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소같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