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Ot날짜 언제쯤일까요 17학번 2016.12.30. 22:19 594 1 수정 삭제 신입생 수강신청인가 그게 2월10일이라 하시던데 그럼 오티날짜는 그이후인가요 그이전인가요?? 글구 오티는 몇박몇일로 가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산이슬 16.12.30. 22:27 그 이전/ 1박2일 혹은 2박3일 0 0 산이슬 댓글 내용 복사 그 이전/ 1박2일 혹은 2박3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