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총총총 2016.12.31. 02:25 889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홓홓홓 16.12.31. 02:42 50퍼로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성적이 점수로 다 나눠지니까 a에 못미쳤나보네요ㅠㅠ 제가 알기로 원어민 교수는 성적문의하는거 왠만하면 비추입니다..ㅠㅠ 0 0 홓홓홓 댓글 내용 복사 50퍼로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성적이 점수로 다 나눠지니까 a에 못미쳤나보네요ㅠㅠ 제가 알기로 원어민 교수는 성적문의하는거 왠만하면 비추입니다..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홓홓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총총총 글쓴이 16.12.31. 02:44 홓홓홓 어떤교수님이셨나요?? 성적 내려갈까요?ㅠㅜ 0 0 총총총 댓글 내용 복사 어떤교수님이셨나요?? 성적 내려갈까요?ㅠ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총총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홓홓홓 16.12.31. 02:42 50퍼로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성적이 점수로 다 나눠지니까 a에 못미쳤나보네요ㅠㅠ 제가 알기로 원어민 교수는 성적문의하는거 왠만하면 비추입니다..ㅠ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