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공 노트북 뭐사야해요?
기공17
- 2016.12.31. 15:05
- 904
3 4학년되면 좋은거써야한다던데
지금 성능 좋은거 사서 쭉 쓰는게 낫나요?
아님 일단 문서작성 그런것만 할수있는거 샀다가 나중에 다시사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당장 개인적으로 필요한거 아니면 안사도됩니다.. 군대갔다와서 생각하세요
0
0
(24세,연애포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세,연애포기)
군대 안가요 1,2학년때 딱히 필요없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공17
기계과가 아닙니다만
1학년때 노트북 컴공애들도 필요없던데요
1학년때 노트북 컴공애들도 필요없던데요
0
0
순살뿌링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순살뿌링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능쩌는 데탑하나+중고 문서용 10만원짤 놋북넷북태블릿 하나 ㄱㄱ
0
0
서울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탑으로 한 50만원 아니면 놋북으로 7~80만원짜리 사면 충분합니당
아무래도 해석프로그램 돌리거나 모델링 할 때 고성능이 필요한데 해석도 사실 학부생 수준에서는 그렇게 높은 사양이 필요한건 아니구 모델링 할 때도 뭐 ..
아무래도 해석프로그램 돌리거나 모델링 할 때 고성능이 필요한데 해석도 사실 학부생 수준에서는 그렇게 높은 사양이 필요한건 아니구 모델링 할 때도 뭐 ..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5
0
0
jk12421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k12421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내기땐 쓸일이없고 있어도 그렇게 많이필요하진않아요. 그리고 계속 신형모델이 나오니까 진짜 필요할 3,4학년때 사시는게 더 좋을거같네요
0
0
qsdva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sdva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