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질문 새내기 2016.12.31. 18:45 260 1 수정 삭제 기숙사 성적순으로 한다고했는데 전체학과에서 성적순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ㅇ 16.12.31. 19:58 단과대 단위로 잘랐던 것 같은데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단과대 단위로 잘랐던 것 같은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