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통계학과
1627
- 2017.01.01. 16:28
- 432
분위기 어떤가요??? 술...많이 먹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요새는 어느 과를가도 선배들이 억지로 먹이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못마시면 쉬라고 물을 잔에 따라줍니다.
0
0
밝은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 작년에 성비는 어떻게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6학번은 남녀가 3:2정도였어용
0
0
쥰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쥰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