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공미방 김광훈교수님
영화재이
- 2017.01.02. 12:20
- 587
수업을 제대로 듣지않아 시험이 매우 걱정입니다.
수강중이시거나 하셨던 분들 중에 팁이라도 전해받을수 있을까요~?
혼자들어서 다른사람한테 물어보기도 좀 그렇네요ㅜㅜ
수강중이시거나 하셨던 분들 중에 팁이라도 전해받을수 있을까요~?
혼자들어서 다른사람한테 물어보기도 좀 그렇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카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각함수 문제 많이 내시고 꽤 어렵습니다. 절대평가처럼 학점을 주십니다. 그래서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거에요
0
0
큰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분 모두감사합니다~ 최대한 많이 풀어봐야겠네요!
0
0
영화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영화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 거 좋아하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연습문제 다 풀어보세요.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