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복학처리
꺄루투스
- 2017.01.02. 12:30
- 336
학생지원시스템-복학신청에서 [복학 승인(12-30)]되어 있으면 복학 처리 완료된건가요?
전에는 문자도 오고해서 알림받았는데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생지원시스템-복학신청에서 [복학 승인(12-30)]되어 있으면 복학 처리 완료된건가요?
전에는 문자도 오고해서 알림받았는데 궁금하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