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여자 왜이렇게 조금 뽑나요ㅠㅠ
추합한새내기
- 2017.01.02. 21:23
- 1260
웅비관 여자 진짜 186명이 끝인가요??ㅠㅠㅠㅠㅠㅠ
여자는 진리관 이런것도 없다면서요ㅠㅠㅠ
최초합해도 될까말까겠네요,,,
진짜 자취방 알아봐야하는건지ㅠㅠ
여자는 진리관 이런것도 없다면서요ㅠㅠㅠ
최초합해도 될까말까겠네요,,,
진짜 자취방 알아봐야하는건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네ㅠㅠ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적게 뽑는지 몰랐어요ㅠ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취하세요 기숙사 들어가서 후회하는 애들 진짜많습니다
0
0
공식트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식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식트롤
자취가 생각보다 돈이 많이들것같아서요ㅠㅠㅠ 사실 좀 무섭기도하구요,,, 1학년땐 기숙사있다가 2학년땨부터 친구랑 자취하거나 하고싶었는데ㅠㅠㅠ 근데 왜 후회하나요?? 통금때문인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
1.위치
2.위치
3.밥
이래요
2.위치
3.밥
이래요
0
0
차분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분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분함
4. 아스날 ㅇㅈ?
0
0
공식트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식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분함
4. 아스날 ㅇㅈ?
0
0
공식트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식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취도 솔직히 상대개구멍쪽 살거면 개꿀인게 거의 전세로 살수잇습니다 물론 보증이 개쎕니다만 어차피 다시 그거 돌려받을꺼니까요. 무서운건뭐.. 가끔 중국인 외국인 보이면 좀 그렇긴한데 그거야 사람나름이고.. 일단 긱사 살면 특히 웅비는 긱사밥 무조건 먹어야되는데 그거 먹고 다니기 개힘듭니다 안먹으면 괜히 생돈 날아가는거죠 갠적으로 맛도 별로고 통금도 맨날 짜증안나는데 이제 친구들이랑 개신나게 놀고 이제 새벽에 다들 2차 3차가는데 혼자 올라가야됨 개빡쳐요 그리고 긱사와이파이 개안터짐 어차피 자취할거 첨부터하는게 더좋을듯 이상 경험담이엇음
0
0
공식트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식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좀 더 드는거 외에는 자취가 훨씬 낫습니다
0
0
존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웅비관 사나 자취하나 월세로 따지면 크게 차이 안 나요 ㅋㅋㅋ위치도 헬임 웅비관 사는 애들 숙식 잘 안 먹던데 자취 ㄱ
0
0
kdk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dk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생 웅비관to는 57명이고 그 인원 2 3 4학년이 나눠먹어요..
0
0
자메이카크레파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메이카크레파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격 추카드려요!!!
새내기라니 부럽다~~
새내기라니 부럽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위치 헬 밥맛 헬 ㅇㅈ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학교 전체적인 성비가 남자가 더 많은 것도 있구요.. 웅비관이 신식 건물이라 좋긴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