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질문
글쓴이
- 2017.01.02. 23:48
- 268
기숙사를 들어갈까 말까 고민중인데 추합이라서 웅비관은 안될꺼같고 진리관갈려고하는데 진리관별로라는글을 좀 본거같아서 그러는데 자취하는거랑 가격차이 엄청많이 나나요??
물론 진리관도 될꺼라는보장없지만.. 그리고 진리관신청하면 밥은 신청안하는게 나아요??
물론 진리관도 될꺼라는보장없지만.. 그리고 진리관신청하면 밥은 신청안하는게 나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