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취랑 숙사!
아멘
- 2017.01.03. 00:06
- 635
1 기숙사 생활하시는 선배님들
아침에 수업 없는날 아침밥 제때 챙겨 드십니까
성적이돼서 웅비관 넣을생각인데 식사안하는
옵션은 없더라고요.
2 숙사보니까 비용이 120 130정도 나오는것 같던데
자취를 한다면은 식비포함 얼마정도 나올까요! 같은 기간동안 말입니다. (식비 제외하고요!)
아침에 수업 없는날 아침밥 제때 챙겨 드십니까
성적이돼서 웅비관 넣을생각인데 식사안하는
옵션은 없더라고요.
2 숙사보니까 비용이 120 130정도 나오는것 같던데
자취를 한다면은 식비포함 얼마정도 나올까요! 같은 기간동안 말입니다. (식비 제외하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파란버섯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는 밥+집값하면 한달에 60넘게 깨지죠 ㅇㅇ. 거기에 술값이랑 등등하면...
어찌됬건 긱사가 싸게 먹히긴 합니다
어찌됬건 긱사가 싸게 먹히긴 합니다
0
0
자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랑 기숙사 다해봤습니다만 아침에 기숙사에서 밥드시는분 많이없고요 자취하면 3달 170정도 나오네요 식비포함입니다 (하루식비 칠천원 기준잡았어요 )
0
0
으흐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흐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 잘 안 먹어요... 차라리 평일날 점심 안먹더라도 주말엔 일어나면 점심이기 때문에 점심 ㅊㅊ
0
0
이센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센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 절대 안 먹습니다ㅎ 무조건 점저
0
0
별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전 웅비 살 때 아침 한 학기에 열 번도 안 먹었던 거 같아요
근데 의외로 자취하는게 웅비 사는거랑 비슷하게 먹히는 게 웅비 살아도 식사 제공되는거 안 먹고 사먹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좀 싼 집 구하고 식비 아껴쓰면 자취 돈 그렇게 많이 안 깨져요
근데 의외로 자취하는게 웅비 사는거랑 비슷하게 먹히는 게 웅비 살아도 식사 제공되는거 안 먹고 사먹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좀 싼 집 구하고 식비 아껴쓰면 자취 돈 그렇게 많이 안 깨져요
0
0
Ow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w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 비용은 한학기 기준이고요 자취하시면 다빼고 방값만 기본 한달에 30~50사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