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서면에 맛난 식당 추천해주세요~~
마음을비우자
- 2017.01.03. 00:09
- 1124
저녁으로 먹으려구하는데 맛있게 드셨던곳 있나요? ㅎㅎ 인원은 2명이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당딩당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딩당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루식당이요~ 카레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ㅎㅎ
0
0
rkrje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krje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정식 같은거 좋아하시면 '밥상'도 괜찮아요, 정확한 가격은 기억은 안나는데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반찬여러가지 다 나와서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0
0
동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오공식탁 녘 두부공장 등등
덮밥안좋아하긴한데 마마돈도 유명하더라구요
검색해서 가고싶은곳으로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