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직이수 귀여운날다람쥐 2017.01.04. 18:21 690 1 교직이수 신청하고 싶은데 과사에 전화하는건가요 아님 개인이 알아서 신청해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dsd51 17.01.04. 23:25 과사에 전화하시면 친절히 설명해주실거에요~ 0 0 dsd51 댓글 내용 복사 과사에 전화하시면 친절히 설명해주실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sd5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