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대학교드가면..
넵넵
- 2017.01.04. 19:29
- 513
대학교드가면 처음만난 동기들하고 존댓말을써야하나요? 쓴다면 언제까지쓰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처음부터동기들이랑반말햇는데..
0
1
토레타탕탕탕수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레타탕탕탕수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봤을 땐 높임말 쓰다가 나이 알고 '그럼 말 놓을래요?' 식의 대화가 오간 후에는 말 놓았던 거 같네요
0
0
마이피누유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엔 동기든 동생이든 어른이든 첫 만남엔 높임말 쓰는 게 기본인 거 같습니다.
초면엔 그냥 안녕하세요...하고 인사하고 자연스럽게 말 놓자!라고 하실 거예요. 그때 말 노허으세요
초면엔 그냥 안녕하세요...하고 인사하고 자연스럽게 말 놓자!라고 하실 거예요. 그때 말 노허으세요
1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처음에는 높이세요 일학년때 멋고모르고 재수강하시는 10학번 형한테 바로반말함여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