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질문좀 할게요 중요한거
프로질문러
- 2017.01.05. 02:23
- 541
대부분 고등학교 2월10일 (둘째주 금욜) 즈음에 졸업하지 않나요?? 근데 신입생 수강신청도 2월10일부터던데 그럼 오티를 언제가죠????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수강신청날이나 그전날이 오티날이에요.수강신청법알려주고든요. 시간표짜고 뭘들어야하는지 등등
0
0
토레타탕탕탕수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레타탕탕탕수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레타탕탕탕수육
그럼 어케되는거죵 2월10일에 졸업이라서 오티못가는건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질문러
그쪽과 오티날짜가 언제인지몰라서 뭐라말씀을못드리겠네요..ㅋ 저희과는 수강신청날이 오티날이어서 선배들이 수강신청을 같이해줬거든요. 그리고 수강신청전부터 단톡에서 못오는사람을위해 신청법이랑 강의목록등등을 알러줬구요 폰으로도할수잇는거라서..!
0
0
토레타탕탕탕수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레타탕탕탕수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질문러
졸업식ㄲ끝나고 오티늦참도 가능해요 물어보세요 ㅎ
0
0
토레타탕탕탕수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레타탕탕탕수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레타탕탕탕수육
친절한답변 감사드려요 늦은시간에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