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알바.... 귤묻은손 2017.01.05. 05:50 1293 2 알바하고는싶은데 너무 하는기간이 기네요 ㅠㅜ 알바천국 알바몬에 써 있는 근무기간 꼭지켜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M1 17.01.05. 06:33 양심껏 튀어요 0 0 M1 댓글 내용 복사 양심껏 튀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스슥스기 17.01.05. 18:06 대부분 엄체에서 장기간 근무할 직원을 원합니다... 저는 양심에 찔리지만 시간 조정하면서 학기중에도 가능하다고 한후에 방학때까지만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0 0 스슥스기 댓글 내용 복사 대부분 엄체에서 장기간 근무할 직원을 원합니다... 저는 양심에 찔리지만 시간 조정하면서 학기중에도 가능하다고 한후에 방학때까지만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스슥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스슥스기 17.01.05. 18:06 대부분 엄체에서 장기간 근무할 직원을 원합니다... 저는 양심에 찔리지만 시간 조정하면서 학기중에도 가능하다고 한후에 방학때까지만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