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작고 사소한 질문...
눌루랄랏
- 2017.01.05. 09:34
- 390
양치 어디서 해요....?
학교는 다같이 했고 밖에 나갈때는 점심은 그냥 안하긴 하는데 네시간 이상을 밖에서 안 놀아봐서
학교는 다같이 했고 밖에 나갈때는 점심은 그냥 안하긴 하는데 네시간 이상을 밖에서 안 놀아봐서
권한이 없습니다.
칫솔치약 가지고다니는 친구도 있고 과건 사물함에 넣어두고 양치하는 친구도있어요 ㅋㅋㅋ
0
0
쥰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쥰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고 글이 왜 저렇게 잘렸지ㅠㅜ저렇게 예의없이 글 쓰지 않았는데 휴대폰이 구식이라 잘못 업로딩 됬나봐요 죄송합니다...... ㅎ매체에서 양치하는 교복사람들은 봤는데 대학생은 못 봐서 뭔가 고민했는데 다행이네용 감사해요.....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걍 화장실서 하면 되져 ㅋㅋㅋ
0
0
태곰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곰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