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장전놀이터 부근 새로 생긴 복어탕집 가보신분?
아자리오
- 2017.01.05. 10:42
- 1255
ㄱㅏ보신 분 계신가요?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마자 싸던데 디게 저두궁금하내엿
0
0
비타민퐈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타민퐈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콩나물 국밥 먹어봤는데 그냥저냥 먹을만함
반찬은 김치 검은콩 오징어젓갈 해서 3개줌
복어는 안먹어봄
반찬은 김치 검은콩 오징어젓갈 해서 3개줌
복어는 안먹어봄
0
0
가습기제습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습기제습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별로안좋아해서 안가봤어요. 복어를 그닥 좋아하진 않아스.. ㅎㅎㅎ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문인데 그집이름이 어떻게되나요? 한번가보고싶네요
0
0
복학생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학생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이 어느 정도인가요? 복어 엄청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0
0
청사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사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사진
복어탕이 5900원 콩나물 국밥이 3500원이었습니다.
0
0
아자리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자리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자리오
감사합니다^^
0
0
청사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사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 5900원 임다
0
0
다들즐점하셨나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들즐점하셨나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