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노어노문학과 성비
뚜왕뚜왕
- 2017.01.05. 16:33
- 833
노어노문학과 남녀 성비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아웃풋 그렇게 안좋나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님 시점이라면 당장 재수할거임ㅋㅋㅋㅋ..그때할걸^^
0
0
z.zzz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zzz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비는 여자가 많았는데 요즘은 1:1정도 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라 꼭 두번와라 이런 천국이 따로 없다
0
0
Qwerty6666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werty666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