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범대 전과 열두시십칠분 2017.01.05. 23:39 1590 1 타대에서 사범대로 전과하는거 힘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국보 17.01.05. 23:47 교직때매 힘들듯 ㅠㅠ 0 0 국보 댓글 내용 복사 교직때매 힘들듯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국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