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도서관 사물함 질문드려요~!
핑거프린세스
- 2017.01.06. 00:28
- 385
중앙도서관 사물함 무료인가요? 유료인가요??
있으면 신청은 언제쯤하나요?
유료이면 요금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단과대건물별로도 사물함주나요??
있으면 신청은 언제쯤하나요?
유료이면 요금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단과대건물별로도 사물함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대마다 다르겠지만 저희과는 신청한사람만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