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대 기공 새내기입니다. 질문몇개좀 하겠슴다ㅠㅠ
냥뇽냥
- 2017.01.06. 02:21
- 1081
막상 다쓰고나니 보기 힘드실까봐 걍 다시 쓰겠습니다 ㅠ
1. 아무래도 기숙사가 제일걱정이긴한데 이번에 새로지어진 기계건물하고 웅비관하고 거리차이가 엄청심하나요..? 산꼭대기에 있다는데 기숙사ㅠㅠ
2. 웅비관말고도 기공전용 기숙사있다는데 그곳은 어떤가요?
3. 재수생인데 혹시 오티때 장기자랑같은거 시킬까요ㅠ?
4. 진짜 너무할게없어서 그런데 과탐이 생지라그런데 물1물2공부 선행 어느파트 하면 조금 수월할까요? 알바도 하는데 편의점이라그런지 시간이 엄청 남네요
1. 아무래도 기숙사가 제일걱정이긴한데 이번에 새로지어진 기계건물하고 웅비관하고 거리차이가 엄청심하나요..? 산꼭대기에 있다는데 기숙사ㅠㅠ
2. 웅비관말고도 기공전용 기숙사있다는데 그곳은 어떤가요?
3. 재수생인데 혹시 오티때 장기자랑같은거 시킬까요ㅠ?
4. 진짜 너무할게없어서 그런데 과탐이 생지라그런데 물1물2공부 선행 어느파트 하면 조금 수월할까요? 알바도 하는데 편의점이라그런지 시간이 엄청 남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시시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시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시야
늦은시간에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이해력이 조금 모자라서 그런데 기계관이랑 기숙사랑 가까이있다는 말씀이신가요??
이해력이 조금 모자라서 그런데 기계관이랑 기숙사랑 가까이있다는 말씀이신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뇽냥
하하아녀 극과극이죠 그냥 모든과기준에서 어차피 기숙사는 산이라 멈 이런의미같은데요?
0
0
토레타탕탕탕수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레타탕탕탕수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1.2 화1.2하고 오면 도움은 됩니다
여유가된다면 기숙사보단 자취가 나은데 1학년땐 자취하면노는곳으로 바껴서..
여유가된다면 기숙사보단 자취가 나은데 1학년땐 자취하면노는곳으로 바껴서..
0
0
타락싼타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락싼타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1만 보고와도 괜찮습니다.
0
0
F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 1 화2 하셔도 도움되요~~ 똑같은거많이나올건데~일반화학에...
0
0
부기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기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웅비관 진리관 위치 비슷합니다 정문까지 내려갈때 10~15분 올라갈때 15~25분 걸리구요 여름에 오토바이 없으면 개짱납니다 순버는 법학관까지만 가서 어차피 좀 걷긴해야하구요 싸게타려면 동전이 필요하기 때문에 좀....짱나죠 ㅎ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한번 살아보고 나가는 것도 나쁘지않은 듯요
2. 기학사는 기숙사보다 아주쬐끔 아래있습니다 뭐 거의 같다고 보면 되요. 자취형태인데 보통 2인1실입니다. 가격은 엄청 싸요. 대신 이것도 입사기준에 성적이 들어간다는것과 수시지원이가능하다는게 특징이겠네요. 한번들어가면 안나와도 되요
3. 단체로 뭐시켰던거 같은데 그런건 합시다 어차피 다 남자인데 장기자랑 왠만하면 잘 안시킵니다 술게임도 남자끼리 하.....하핳하라하라라핳핳 물론 여선배님들 끼셔서 하겠지만 그래도 하하하하하핳하하핳
4. 물리12뿐만아니라 화12 미적분 봐두면 이해하는데 조금의 이득은 있으나 사실 공부는 시험기간에만 하기때문에 글쎄요 ㅎ....
2. 기학사는 기숙사보다 아주쬐끔 아래있습니다 뭐 거의 같다고 보면 되요. 자취형태인데 보통 2인1실입니다. 가격은 엄청 싸요. 대신 이것도 입사기준에 성적이 들어간다는것과 수시지원이가능하다는게 특징이겠네요. 한번들어가면 안나와도 되요
3. 단체로 뭐시켰던거 같은데 그런건 합시다 어차피 다 남자인데 장기자랑 왠만하면 잘 안시킵니다 술게임도 남자끼리 하.....하핳하라하라라핳핳 물론 여선배님들 끼셔서 하겠지만 그래도 하하하하하핳하하핳
4. 물리12뿐만아니라 화12 미적분 봐두면 이해하는데 조금의 이득은 있으나 사실 공부는 시험기간에만 하기때문에 글쎄요 ㅎ....
1
0
ㅋ_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_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졸라 멈
2기학사라고 있는데 이전학기 성적표 필요해서 2학기부터 신청가능. 과사에 지원서 내면 됩니다. 옛날에는 싼맛에 살았는데 요샌 비싸서져 성적이 안되는거 아니면 별로 메리트 없음.
3선배들 재롱이나 구경하세요
4확실히 수월해집니다. 물리 1이라도 하시고 오시길.
2기학사라고 있는데 이전학기 성적표 필요해서 2학기부터 신청가능. 과사에 지원서 내면 됩니다. 옛날에는 싼맛에 살았는데 요샌 비싸서져 성적이 안되는거 아니면 별로 메리트 없음.
3선배들 재롱이나 구경하세요
4확실히 수월해집니다. 물리 1이라도 하시고 오시길.
0
0
오이이이이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이이이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기학사는 웅비관보다는 조금 낮은데 있는데 시설 낡았습니다.
3 장기자랑 안시킵나다
4 학기중에 수업듣고 공부해도 충분합니다. 그런데 물리 전혀 안배웠으면 선행하는것도 괜찮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