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빠들!! 질문 좀...
화학17
- 2017.01.06. 19:25
- 1079
노트북 좀 추천좀 해주세요
레포트 쓰고 인터넷하고 그러려구요
과는 화학과 새내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성컴퓨터 X56KS BossMonster Lv.67S2EH MUXED 고사양게임도 잘돌아가ㅋㅋ
0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 오빠들한테만 무러봐여 ...
1
0
꽃이피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이피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리치냐??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쿨엔조이들어가세요
0
0
잠온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보밍하냐ㅂㅅ이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 곱게 해라 인성 바닥인거 커밍하지마라 위에 애야
0
0
Hes949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s949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Ow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w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여유되면 올데이그램
조금더 저렴한거 원하면 이번에 새로나온 삼성 노트북5 13인치모델(작년까진 모델명이 노트북9라이트 였음)
올데이그램 120~140
삼성껀 사양별로 70~100사이로 구함
차이점은 그램은 가지고다니기엔 거의 도를튼 제품이고
삼성것도 1.4키로에 얄쌈함ㅇㅇ 대신배터리는
그램은 10시간은 가고 삼성도 4~5시간은 씀
조금더 저렴한거 원하면 이번에 새로나온 삼성 노트북5 13인치모델(작년까진 모델명이 노트북9라이트 였음)
올데이그램 120~140
삼성껀 사양별로 70~100사이로 구함
차이점은 그램은 가지고다니기엔 거의 도를튼 제품이고
삼성것도 1.4키로에 얄쌈함ㅇㅇ 대신배터리는
그램은 10시간은 가고 삼성도 4~5시간은 씀
0
0
타락싼타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락싼타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락싼타v
고마와양 오빵~~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vO
와.. 그냥 인터넷검색 하는 노트북을 100만원을 추천해주네..악랄한새123끼...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컴잘알
한성 아수스 많은데 여기에 질문하는 사람중에 컴터나 노트북 뒷판한번 안뜯어본 사람이 천진데...삼성 엘지 추천해주는게 맘편하지 않나요?
0
0
타락싼타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락싼타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락싼타v
한성 아수스 50만원짜리 사서 고장나면 버리고 하나 더 사는게 이득일텐데
노트북 뒷판 뜯어보는거랑 as같은게 무슨상관이죠..
단순사무용이면 그냥 중소기업꺼도 저가형 하나 사서 써도 떡을칠텐데..
as걱정되니 조립컴 안쓰고 하이마트 가서 사라는 뭐 그런의미인가요?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컴잘알
네 그런의미 맞아요
주변에 컴잘알님같은분이 계시면 문제없겠지만
질문한 사람은 고장나면 편하게 쓰라는 얘기구요
당연히 조립컴이랑 브랜드피씨랑
노트북 브랜드는 좀 다른종류로 보입니다
아시겠지만 컴퓨터 하드웨어 사이트가서 조립컴사도
노트북은 삼성,엘지쓰는사람 많습니다.
그리고 말은 자극적으로 안쓰시는게 낫지않을까요?
주변에 컴잘알님같은분이 계시면 문제없겠지만
질문한 사람은 고장나면 편하게 쓰라는 얘기구요
당연히 조립컴이랑 브랜드피씨랑
노트북 브랜드는 좀 다른종류로 보입니다
아시겠지만 컴퓨터 하드웨어 사이트가서 조립컴사도
노트북은 삼성,엘지쓰는사람 많습니다.
그리고 말은 자극적으로 안쓰시는게 낫지않을까요?
0
0
타락싼타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락싼타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잘알
컴잘알님
한성컴퓨터 X56KS BossMonster Lv.67S2EH MUXED 이걸로 검은사막 돌아감??
한성컴퓨터 X56KS BossMonster Lv.67S2EH MUXED 이걸로 검은사막 돌아감??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기 화학과 ot일정 말해줬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궁금한 거 있을 때 오빠들이라고 적으면 댓글 많이 달려서 고추 긁으면서 오빠라고 글 씀
0
0
퀘스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퀘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학과시면 네이버카페에 부산대 화학과 검색해서 카페가입해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학과시면 네이버카페에 부산대 화학과 검색해서 카페가입해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