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작년에 부대 경영 ot,mt어땠어요?
잉
- 2017.01.06. 22:53
- 682
장기자랑 어떻게 시킴?
한번에 여러명씩?
한번에 여러명씩?
권한이 없습니다.
반 정해지고 나면 반별로 선배들이 설명 해줄꺼에요
0
0
뭘바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바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별로 노래/춤/남장.여장했어요
0
0
illuminato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lluminato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별로 노래/춤/남장.여장했어요
0
0
illuminato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lluminato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