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전관련질문
무민아스릉한다
- 2017.01.06. 23:55
- 760
이번에 이학년된 16학번인데요!
복전을 신청하고 만약 되면 이학년때 바로 안듣구 삼학년때 들어도 되나요??
제가 이학년 끝나구 휴학할 예정이라ㅠㅠ 이렇게 해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복전을 신청하고 만약 되면 이학년때 바로 안듣구 삼학년때 들어도 되나요??
제가 이학년 끝나구 휴학할 예정이라ㅠㅠ 이렇게 해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