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4학년 공대여자 웅비관 효원재 자주달개비 2017.01.07. 00:02 1719 1 4학년 공대 여자 직전2학기 4.09면 올해 웅비관 힘들겠죠...? 자유관도 부수는데.... 효원재로 넣는데 나을까요...? 효원재는 생활하기에 어때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새벽별아침이슬 17.01.07. 00:45 애매하네요 ㅠㅠㅠ 0 0 새벽별아침이슬 댓글 내용 복사 애매하네요 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새벽별아침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